본문 바로가기

기업정보&공시

잉카엔트웍스 서울산업진흥원(SBA)과 업무협약(MOU) 체결

디지털 컨텐츠 보안 전문기업 잉카엔트웍스는 지난 5월 서울산업진흥원(SBA)과 중소게임개발사 및 앱 개발사 지원을 통한 모바일 게임산업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잉카엔트웍스는 서울산업진흥원 산하 서울게임콘텐츠센터에 입주한 중소게임개발사에 모바일 게임 앱 보안 서비스인 앱실링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서울산업진흥원과 유기적으로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중소게임개발사는 게임 개발에 역량을 집중해야 하기 때문에 보안에 신경을 쓰거나 투자하기가 상대적으로 어려웠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이번 업무협약으로 게임 개발에 역량을 더욱 집중할 수 있게 되어 보다 향상된 게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앱실링은 클라우드 기반의 모바일 게임 앱 보안 서비스로, 디지털 컨텐츠 저작권 보호 분야에서 글로벌 기술력과 오랜 서비스 경험을 가진 디지털 컨텐츠 보안 전문기업 잉카엔트웍스(INKA Entworks)가 2014년 런칭했다.

앱실링은 모바일 게임 앱에 특화된 강력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며, 글로벌 모바일 게임 산업에서 해킹으로 인한 디지털 컨텐츠 저작권 침해를 보호하고, 컨텐츠가 안전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최적화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